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165개
자료 5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Gerhard NeumannProfessor, Karlsruhe Institute of Technology (KIT)robot-learning.de의 이메일 확인됨
Jens KoberAssociate Professor, CoR, TU Delfttudelft.nl의 이메일 확인됨
Stefan SchaalRobotics, Machine Learning, AI, Neurosciencegoogle.com의 이메일 확인됨
Oliver KroemerCarnegie Mellon University - The Robotics Instituteandrew.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Marc DeisenrothUniversity College London and The Alan Turing Instituteucl.ac.uk의 이메일 확인됨
Duy Nguyen-TuongBosch Center for AI, Germanyrobot-learning.de의 이메일 확인됨
Joni PajarinenAssistant Professor at Aalto Universityaalto.fi의 이메일 확인됨
Bernhard SchölkopfDirector, Max Planck Institute for Intelligent Systems & ELLIS Institute Tübingen; Professor at ETHtuebingen.mpg.de의 이메일 확인됨
Guilherme Jorge MaedaSony AIsony.com의 이메일 확인됨
Katharina MuellingRoboticistgoogle.com의 이메일 확인됨
Marco EwertonOcado Technologyocado.com의 이메일 확인됨
Rudolf LioutikovTT-Professor, Intuitive Robots Lab, Karlsruhe Institute of Technologykit.edu의 이메일 확인됨
Boris BelousovSenior Researcher at German Research Centre for Artificial Intelligence (DFKI GmbH)dfki.de의 이메일 확인됨
Univ.-Prof. Dr. Elmar RueckertChair of Cyber-Physical-Systems at Montanuniversität Leobenai-lab.science의 이메일 확인됨
Georgia ChalvatzakiProfessor for Interactive Robot Perception and Learning, Technische Universität Darmstadttu-darmstadt.de의 이메일 확인됨
Roberto CalandraProfessor, TU Dresden, Centre for Tactile Internet with Human-in-the-Loop (CeTI)tu-dresden.de의 이메일 확인됨
Christian DanielBosch Center for Artificial Intelligenceias.tu-darmstadt.de의 이메일 확인됨
Davide TateoResearch group leader at Technische Universität Darmstadtias.informatik.tu-darmstadt.de의 이메일 확인됨
Herke van HoofUniversity of Amsterdam (UVA)uva.nl의 이메일 확인됨
Michael LutterBoston Dynamicsbostondynamics.com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Jan Peters](https://scholar.googleusercontent.com/citations?view_op=view_photo&user=-kIVAcAAAAAJ&citpid=4)
Jan Peters
Professor for Intelligent Autonomous Systems/TU Darmstadt, Dept. Head/German AI Research Center DFKI
ias.tu-darmstadt.de의 이메일 확인됨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