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5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Yann Cornil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sauder.ubc.ca의 이메일 확인됨
- Nailya OrdabayevaAssociate Professor of Business Administration, Tuck School of Business, Dartmouth Collegetuck.dartmouth.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hn Wesley HutchinsonProfessor of Marketing, Wharton School,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Vicki MorwitzColumbia Business School, Columbia University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Eric BradlowThe Wharton School of the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Romain CadarioErasmus University, Rotterdam School of Managementrsm.nl의 이메일 확인됨
- Werner J. ReinartzProfessor of Marketing, Vice Rector at the Univ. of Cologneuni-koeln.de의 이메일 확인됨
- Kelly HawsAnne Marie and Thomas B. Walker, Jr. Professor of Marketing, Vanderbilt Universityvanderbilt.edu의 이메일 확인됨
- Quentin AndréLeeds School of Business, CU Bouldercolorado.edu의 이메일 확인됨
- Allais OlivierINRA Alissivry.inra.fr의 이메일 확인됨
- Saadi LahlouChair in Social Psychology, London School of Economics. Director, Paris Institute for Advanced Studylse.ac.uk의 이메일 확인됨
- Paulo AlbuquerqueProfessor of Marketing, INSEADinsead.edu의 이메일 확인됨
- Natalie RigalUniversité Paris Nanterre, département de psychologieparisnanterre.fr의 이메일 확인됨
- Pierre DuboisToulouse School of Economics, Université de Toulouse Capitoletse-fr.eu의 이메일 확인됨
- Celine BonnetToulouse School of Economicstse-fr.eu의 이메일 확인됨
- Nicklaus SophieCentre des Sciences du Goût et de l'Alimentation, INRAdijon.inra.fr의 이메일 확인됨
- Peggy LiuBen L. Fryrear Chair in Marketing & 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Pittsburghpitt.edu의 이메일 확인됨
- Gilles LAURENTESSEC Business Schoolessec.edu의 이메일 확인됨
- Ronn J. Smith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Wyoming College of Businessuwyo.edu의 이메일 확인됨
- Alexander ChernevProfessor of Marketing, Northwestern Universitynorthwestern.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