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3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Daniel T. HickeyProfessor, Learning Sciences Program, Indiana Universityindiana.edu의 이메일 확인됨
- Alyssa Friend WiseProfessor of Technology & Education at Vanderbilt University | Director, LIVE Initiativevanderbilt.edu의 이메일 확인됨
- Dr. Viktoria StrunkWriter/Editorace.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tthew PistilliIowa State Universityiastate.edu의 이메일 확인됨
- Katerina SchenkeKatalyst Methodsucla.edu의 이메일 확인됨
- W. Ian O'ByrneAssistant Professor of Literacy Education, College of Charlestoncofc.edu의 이메일 확인됨
- Paul PrinslooUniversity of South Africa (Unisa)unisa.ac.za의 이메일 확인됨
- Dr. John ZilvinskisAssociate Professor, Binghamton University, State University of New Yorkbinghamt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shua QuickLearning Data Analyst, Indiana Universityiu.edu의 이메일 확인됨
- Victor BordenIndiana Universityiu.edu의 이메일 확인됨
- Akesha HortonIndiana Universityiu.edu의 이메일 확인됨
- Wei ZakharovAssistant Professor, Library and School of Information Studies, Purdue Universitypurdue.edu의 이메일 확인됨
- Bethany CrotonPurdue Universitypurdue.edu의 이메일 확인됨
- Jason FishPurdue Universitypurdue.edu의 이메일 확인됨
- Jelena JovanovicUniversity of Belgradefon.rs의 이메일 확인됨
- Steven LonnDirector of Data, Analytics, and Research, University of Michigan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na SaninaNational Research University Higher School of Economicshse.ru의 이메일 확인됨
- Paul PrinslooResearch Professor in Open and Distance Learning, University of South Africaunisa.ac.za의 이메일 확인됨
- Kim FlintoffIDEAcademy
팔로우
James E. Willis, III
Assistant Professor of Practice for Religion, University of Indianapolis
uindy.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