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verlay design methodology for virtual environment design within digital games I Kim, SJ Hong, JH Lee, JC Bazin Advanced Engineering Informatics 38, 458-473, 2018 | 7 | 2018 |
The Expansion of Virtual Landscape in Digital Games: Classification of Virtual Landscapes Through Five principles I Kim, I Lee, JH Lee CUMINCAD, 2017 | 6 | 2017 |
Virtual Landscape Classification Standards and Representative Spatial Types in Digital Games IH Kim, I Lee, JH Lee Journal of Korea Game Society 16 (6), 19-28, 2016 | 1 | 2016 |
디지털 게임 내 가상경관 분류 기준 확립 및 대표 유형 산출 김익환, 이인정, 이지현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16 (6), 19-27, 2016 | | 2016 |
게임 내 가상공간 분류 기준 확립 및 대표 유형 산출 IH Kim, I Lee, JH Lee 한국게임학회 2016 추계학술대회, 211-217, 2016 | | 2016 |
비디오 게임 속 가상경관 분류 기준 제시 및 유효성 증명: PC 및 Console 게임을 기준으로 IH Kim, G Lee, JH Lee 한국조경학회 2016 추계학술대회, 17-18, 2016 | | 2016 |
비디오 게임 속 가상경관 분류 방법론 김익환, 이기쁨, 이지현 한국디자인리서치 1, 57-66, 2016 | | 2016 |
조경설계및 이론: 사이버스페이스에서의 경관설계에 관하여-몽유도원도 재해석을 중심으로 김익환 | | 2012 |
사이버스페이스에서의 경관설계에 관하여-몽유도원도 재해석을 중심으로 IH Kim Proceedings of the Korean Institute of Landscape Architecture Conference, 85-88, 2012 | | 2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