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7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J. Miguel Villas-BoasJ.Gary Shansby Professor of Marketing Strategy, Haas School of Business, UC-Berkeleyhaas.berkeley.edu의 이메일 확인됨
- Rachel CummingsColumbia University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Wei WeiResearch Scientist at Googlecs.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Zuo-Jun Max SHENProfessor, The University of Hong Konghku.hk의 이메일 확인됨
- Song LinHong Kong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ust.hk의 이메일 확인됨
- Jiwoong ShinProfessor of Marketing at Yale Universityyale.edu의 이메일 확인됨
- Xinyu CaoChinese University of Hong Kongcuhk.edu.hk의 이메일 확인됨
- Jungju YuAssistant Professor, College of Business, Korea Advanced Institute of Science and Technologykaist.ac.kr의 이메일 확인됨
- Baojun JiangWashington University in St. Louiswustl.edu의 이메일 확인됨
- Monic Sun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Boston Universitybu.edu의 이메일 확인됨
- K SudhirJames Frank Professor of Marketing, Private Enterprise and Management, Yale SOMyale.edu의 이메일 확인됨
- Shan LiZicklin School of Management, Baruch College, City University of New Yorkbaruch.cuny.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arten c.w. janssenUniversity of Viennaunivie.ac.at의 이메일 확인됨
- Yuting ZhuNational University of Singapore, Assistant Professor of Marketingnus.edu.sg의 이메일 확인됨
- Kinshuk JerathArthur F Burns Professor of Free and Competitive Enterprise, Professor of Business, Marketing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Wenpin TangAssistant Professor, Columbia University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Ganesh IyerEdgar F. Kaiser Professor, Haas School of Business,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berkeley.edu의 이메일 확인됨
- Yuming Paul ZhangAuburn Universityauburn.edu의 이메일 확인됨
- Fei LongAssistant Professor of Marketing, UNC Chapel HillKenan-flagler.unc.edu의 이메일 확인됨
- Christopher LiAssistant Professor of Economics and Political Science, Vanderbilt Universityu.northwestern.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