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14개
자료 6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Jeffrey TreemAssociate Professor of Communication Studies, The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austin.utexas.edu의 이메일 확인됨
- Diane E. BaileyGeri Gay Professor of Communication, Cornell Universitycornell.edu의 이메일 확인됨
- Bonnie NardiProfessor, UC Irvineics.uci.edu의 이메일 확인됨
- Michele H. JacksonProfessor, Michigan State Universitym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Noshir ContractorJane S. & William J. White Professor of Behavioral Sciences, Northwestern Universitynorthwestern.edu의 이메일 확인됨
- Stephen R. BarleyStanford Universitystanford.edu의 이메일 확인됨
- William C. BarleyAssociate Professor of Communication, University of Illinois Urbana-Champaignillinois.edu의 이메일 확인됨
- Emmanuelle VaastResearch Chair in Digital Technology Management, Professor of Information Systems, McGill Universitymcgill.ca의 이메일 확인됨
- Samer FarajProfessor and Canada Research Chair, McGill Universitymcgill.ca의 이메일 확인됨
- Michael StohlProfessor of Communication, University of California, Santa Barbaracomm.ucsb.edu의 이메일 확인됨
- Cynthia StohlProfessor of Communication University of Californiacomm.ucsb.edu의 이메일 확인됨
- Casey S. PierceAssistant Professor, University of Michigan School of Information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Charles SteinfieldRetired, Michigan State Universitym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leen HuysmanProfessor KINresearch School of Business and Economics, Vrije Universiteit Amsterdamvu.nl의 이메일 확인됨
- Jannis KallinikosProfessor, Luiss University, Rome, Italy and London School of Economics, London, UKluiss.it의 이메일 확인됨
- Eduardo H. DinizProfessor of Information Systems, Escola de Administração de Empresas de São Paulo - FGVfgv.br의 이메일 확인됨
- Pamela HindsManagement Science & Engineering, Stanford Universitystanford.edu의 이메일 확인됨
- Georg von KroghProfessor, ETH Zurichethz.ch의 이메일 확인됨
- Mikkel FlyverbomProfessor, Copenhagen Business Schoolcbs.dk의 이메일 확인됨
- Stephanie L. Dailey, Ph.D.Texas State Universitytxstate.edu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Paul Leonardi
Duca Family Professor of Technology Management, UC Santa Barbara
ucsb.edu의 이메일 확인됨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