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2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chih-ling tsaiDistinguished Professor of Management (Emeritus), University of California at Davisucdavis.edu의 이메일 확인됨
- Murali MantralaUniversity of Missourimissouri.edu의 이메일 확인됨
- Dr. Kay PetersUniversity of Hamburg, University of California Davisuni-hamburg.de의 이메일 확인됨
- Shrihari SridharSenior Associate Dean of Mays Business School, Texas A&M University | Editor-in-Chief, Journal ofmays.ta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Charles F. HofackerPersis Rockwood Professor of Marketing, Florida State Universitybusiness.f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Venkatesh ShankarTexas A&M Universitymays.ta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Alladi VenkateshUniversity of California Irvineuci.edu의 이메일 확인됨
- Russell S. WinerProfessor of Marketing, New York Universitystern.nyu.edu의 이메일 확인됨
- Ashutosh PrasadUniversity of California, Riversideucr.edu의 이메일 확인됨
- Wagner KamakuraRice Universityrice.edu의 이메일 확인됨
- Michel WedelPepsico Professor of Consumer Science, University of Marylandumd.edu의 이메일 확인됨
- Esther ThorsonProfessor of Journalism, College of Communication Arts and Sciences, Michigan State Universitym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Shuba Srinivasanbubu.edu의 이메일 확인됨
- Neeraj BharadwajProffitt's Professor in Marketing, University of Tennesseeutk.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nik DekimpeProfessor of Marketing, Tilburg Universityuvt.nl의 이메일 확인됨
- Eyal BiyalogorskyArison school of Businessidc.ac.il의 이메일 확인됨
- Olivier RUBELProfessor of Marketing and Analyticsucdavis.edu의 이메일 확인됨
- Carl MelaT. Austin Finch Professor of Business Administration, Duke Universityduke.edu의 이메일 확인됨
- Scott A. NeslinProfessor of Marketing, Dartmouth Collegedartmouth.edu의 이메일 확인됨
- Asim AnsariWilliam T. Dillard Professor of Marketing, Columbia University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