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4개
자료 1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Sharon Shavitt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Champaign, Walter H Stellner Professor of Marketingillinois.edu의 이메일 확인됨
- Carlos TorelliProfessor of Business Administration, 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Champaignillinois.edu의 이메일 확인됨
- L. J. SHRUMHEC Parishec.fr의 이메일 확인됨
- Jing ZhangSan Jose State Universitysj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Jessie J. WangMiami Universitymiamioh.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y O. LwinPresident's Chair Professor, Wee Kim Wee School of Comm & Info, Nanyang Techological Universityntu.edu.sg의 이메일 확인됨
- Chi Yue CHIUFaculty of Social Science, Chinese University of Hong Kongcuhk.edu.hk의 이메일 확인됨
- Timothy P. JohnsonProfessor Emeritus, University of Illinois at Chicagouic.edu의 이메일 확인됨
- Adam DuhachekUniversity of Illinois-Chicagouic.edu의 이메일 확인됨
- Lura ForcumAssistant Professor of Marketing, Clemson Universityclems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Hee Han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McGill Universitymcgill.ca의 이메일 확인됨
- Patrick VargasProfessor of Advertising, University of Illinoisillinois.edu의 이메일 확인됨
- Sukki YoonProfessor of Marketing, Bryant Universitybryant.edu의 이메일 확인됨
- Zhiyong YangProfessor of Marketing, Miami Universitymiamioh.edu의 이메일 확인됨
- Sijie SunUniversity of Manitobaumanitoba.ca의 이메일 확인됨
- Narayan JanakiramanUniversity of Texas at Arlingtonuta.edu의 이메일 확인됨
- Minkyung KooAnderson School of Management at University of New Mexicounm.edu의 이메일 확인됨
- Sydney Chinchanachokchai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Akronuakr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Kacy Kim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Bryant universitybryant.edu의 이메일 확인됨
- Charles R. TaylorJohn A. Murphy Professor of Marketing, Villanova Universityvillanova.edu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