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8
8
h-index
1
1
i10-index
0
0
0
4
2
2022
2023
2024
2
2
4
팔로우
Dominique Tunzi
Doctoral Candidate, Peabody College,
Vanderbilt University
vanderbilt.edu의 이메일 확인됨
학술자료
인용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Associations of teacher characteristics with preschool suspensions and expulsions: Implications for supports
KA Chow, E Gaylor, T Grindal, D Tunzi, X Wei, T Tiruke
Children and Youth Services Review 129, 106162
, 2021
7
2021
On contexts and cores: is there a core body of knowledge taught in social context of education courses?
DK Diehl, D Tunzi, R Marx
Teaching in Higher Education 27 (1), 70-83
, 2022
1
2022
Scaling Up Pyramid Model Implementation: Results from a Cluster Randomized Trial in Kindergarten Classrooms
E Garcia, E Gaylor, D Tunzi, M Cincebeaux, T Grindal
SREE 2022 Conference
, 2022
2022
Beyond composition: What the study of diversity in K12 schools can learn from research in higher education
DK Diehl, DO Tunzi
Sociology Compass 15 (6), e12887
, 2021
2021
Scaling Up Pyramid Model Implementation in Preschool and Kindergarten Classrooms: Evaluation Considerations and Preliminary Results
D Tunzi, E Garcia, M Chong, E Gaylor
Language 230, 48
, 0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5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