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63
61
h-index
2
2
i10-index
1
1
0
20
10
2018
2019
2020
2021
2022
2023
2024
2
6
8
8
20
12
7
팔로우
Ivy Wong
University of York
york.ac.uk의 이메일 확인됨
Cognitive Linguistics
Second Language Acquisition
Computer-assisted language learning
학술자료
인용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A cognitive linguistics application for second language pedagogy: The English preposition tutor
MHI Wong, H Zhao, B MacWhinney
Language Learning 68 (2), 438-468
, 2018
61
2018
Fostering Conceptual Understanding Through Computer‐Based Animated Schematic Diagrams and Cue Contrast
MHI Wong
TESOL Quarterly 57 (4), 1309-1338
, 2023
2
2023
Concept-Based Grammar Teaching in the Digital Era: Potential and Challenges
MHI WONG, TS Hung
Routledge Encyclopedia of Technology and the Humanities, 200-218
, 2024
2024
Reanalyzing L2 Preposition Learning with Bayesian Mixed Effects and a Pretrained Language Model
J Prange, MHI Wong
arXiv preprint arXiv:2302.08150
, 2023
2023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4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