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115
90
h-index
3
3
i10-index
3
3
0
20
10
2016
2017
2018
2019
2020
2021
2022
2023
2024
3
6
15
17
20
13
16
17
7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
모두 보기
자료 2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Irina Verenikina
School of Education, Faculty of Arts, Social Sciences and Humanities, University of Wollongong
uow.edu.au의 이메일 확인됨
Lisa Kervin
Prof Language and Literacy, University of Wollongong
uow.edu.au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Clara Rivera
University of Wollongong
uow.edu.au의 이메일 확인됨
digital play
early childhood
play and technology
학술자료
인용
공개 액세스
공동 저자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Digital play: Exploring young children’s perspectives on applications designed for preschoolers
I Verenikina, L Kervin, MC Rivera, A Lidbetter
Global Studies of Childhood 6 (4), 388-399
, 2016
49
2016
Collaborative onscreen and offscreen play: examining meaning-making complexities
LK Kervin, I Verenikina, MC Rivera
32
2015
Digital play and learning in the home: Families’ perspective
L Kervin, I Verenikina, C Rivera
Digital Childhoods, 117-130
, 2018
31
2018
Opinion: the best apps you can imagine
I Verenikina, LK Kervin, MC Rivera
2
2016
Digital play, iPad Apps and Young Children's Development
I Verenikina, L Kervin, MCS Rivera
1
2016
Extending on Our Understanding of Digital Play: Children Co-designing Apps for Children
MCS Rivera
2020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6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