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6
6
h-index
1
1
i10-index
0
0
0
4
2
2022
2023
2024
1
3
2
팔로우
Nina N. Ye
Boston University
bu.edu의 이메일 확인됨
Social Cognition and Learning
Cognitive Development
Developmental Psychology
학술자료
인용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Linking young children’s teaching to their reasoning of mental states: Evidence from Singapore
NN Ye, GD Heyman, XP Ding
Journal of experimental child psychology 209, 105175
, 2021
6
2021
Detecting lies through others’ eyes: Children use perceptual access cues to evaluate listeners’ beliefs about informants’ deception
C Tay, R Ng, NN Ye, XP Ding
Journal of Experimental Child Psychology 241, 105863
, 2024
2024
PERSPECTIVE-TAKING DECLINE IN OLDER ADULTS WITH AND WITHOUT SUBJECTIVE COGNITIVE DECLINE
WQ Yow, N Ye, X Li
Innovation in Aging 7 (Suppl 1), 468
, 2023
2023
Investigating age-related changes in adults’ cue-integration: An eye-tracking study
X Li, NN Ye, WQ Yow
Proceedings of the Annual Meeting of the Cognitive Science Society 45 (45)
, 2023
2023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4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