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1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jennifer lernerThornton F. Bradshaw Professor, Harvard Universityharvard.edu의 이메일 확인됨
- Alixandra BaraschUniversity of Colorado at Bouldercolorado.edu의 이메일 확인됨
- George LoewensteinProfessor of Economics and Psychology, Carnegie Mellon Universityandrew.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Baruch FischhoffHoward Heinz University Professor, Carnegie Mellon University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nathan Z. BermanLondon Business Schoollond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Emma LevineThe University of Chicagochicagobooth.edu의 이메일 확인됨
- Michele GelfandStanford Universitystanford.edu의 이메일 확인됨
- Paul SlovicDecision Research and University of Oregonuoreg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Don A. MooreHaas School of Business, University of California at Berkeleyberkeley.edu의 이메일 확인됨
- Jeff Galak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and, by courtesy, Social and Decision Science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Gal ZaubermanYale Universityyale.edu의 이메일 확인됨
- Uri SimonsohnProfessor of Behavioral Science, ESADEesade.edu의 이메일 확인됨
- Ike SilverKellogg School of Management, Northwestern Universitykellogg.northwestern.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drew T. StephenL'Oréal Professor of Marketing, Saïd Business School, University of Oxfordsbs.ox.ac.uk의 이메일 확인됨
- Scott Rick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Michigan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Eli FinkelNorthwestern Universitynorthwestern.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vid G. RandErwin H. Schell Professor, MIT Sloanmit.edu의 이메일 확인됨
- Sydney E. ScottWashington University in St. Louiswustl.edu의 이메일 확인됨
- Cynthia Cryder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Washington University in St. Louiswustl.edu의 이메일 확인됨
- Devin PopeProfessor of Behavioral Science, University of Chicagochicagobooth.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