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모두 보기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180
141
h-index
2
2
i10-index
2
2
0
36
18
2015
2016
2017
2018
2019
2020
2021
2022
2023
2024
3
3
12
20
19
27
22
30
36
7
공동 저자
Nicholas A Badcock
University of Western Australia
uwa.edu.au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Lois MacCullagh
Macquarie University
hdr.mq.edu.au의 이메일 확인됨 -
홈페이지
dyslexia
학술자료
인용
공동 저자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University students with dyslexia: A qualitative exploratory study of learning practices, challenges and strategies
L MacCullagh, A Bosanquet, NA Badcock
Dyslexia 23 (1), 3-23
, 2017
135
2017
Participation and experiences of students with dyslexia in higher education: a literature review with an Australian focus
L MacCullagh
Australian Journal of Learning Difficulties 19 (2), 93-111
, 2014
45
2014
Strengths, challenges, and learning strategies of students with dyslexia at Australian universities: An online mixed-methods survey
L MacCullagh
Sydney, Australia: Macquarie University; 2020
, 2020
2020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3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