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2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Jonah BergerThe Wharton School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vid B. WootenAlfred L. Edwards Collegiate Professor, Stephen M. Ross School of Business, University of Michigan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Brent McFerransfu.ca의 이메일 확인됨
- Sarah MooreProfessor of Marketing, Thornton A. Graham Chair, University of Albertaualberta.ca의 이메일 확인됨
- Puneet ManchandaIsadore and Leon Winkelman Professor, Professor of Marketing, Ross School of Business, University of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Adithya PattabhiramaiahAssociate Professorgate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tthew D. RocklageNortheastern Universitynortheastern.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drew D. GershoffUniversity of Texasmccombs.utexas.edu의 이메일 확인됨
- Reihane BoghratiAssistant Professor, W.P.Carey School of Business, Arizona State Universitya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drea Luangrath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Iowauiowa.edu의 이메일 확인됨
- Nicholas H. LurieVoya Financial Professor and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Connecticutuco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Christopher Y. Olivola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Tepper School of Business, Carnegie Mellon University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Gideon NaveThe Wharton School of Business,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Ming Hsu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berkeley.edu의 이메일 확인됨
- Zoey ChenUniversity of Miamibus.miami.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ocha Aribarg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Michigan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Jehoshua Eliashberg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Natasha Zhang FoutzAssociate Professor of Commerce - Marketing, University of Virginiavirgin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Raj VenkatesanProfessor of Business Administration, University of Virginiadarden.virgin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Charlotte Mason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Georgiaterry.uga.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