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1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Terry DaughertyDean, Scott College of Business, Indiana State Universityindstate.edu의 이메일 확인됨
- Frank A BioccaNew Jersey Intitute of Technologynjit.edu의 이메일 확인됨
- Steven M. EdwardsProfessor, Temerlin Advertising Institute, Southern Methodists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Nora RifonProfessor Michigan State Universitym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Carrie S TrimbleMillikin Universitymillikin.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tha G RussellStanford Universitystanford.edu의 이메일 확인됨
- wenyu douSKEMA Business Schoolskema.edu의 이메일 확인됨
- Guangping WangProfessor Marketing, Penn State Universityp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Bruce G. Vanden BerghProfessor Emeritus of Advertising, Michigan State Universitym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Xinshu Zhao, 赵心树, 趙心樹Univ. of Macau / Univ. of North Carolina / Fudan Univ.unc.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nathan J. H. Zhu, Jian-Hua Zhu, 祝...ICA Fellow, City U of Hong Kong, U of Connecticut, Fudan Ucityu.edu.hk의 이메일 확인됨
- Benjamin DetenberNanyang Technological Universityntu.edu.sg의 이메일 확인됨
- Guanxiong HuangAssociate Professor, Department of Media and Communication, City University of Hong Kongcityu.edu.hk의 이메일 확인됨
- Chenting SuChair Professor of Marketing, City University of Hong Kongcityu.edu.hk의 이메일 확인됨
- Yung Kyun ChoiDongguk Univ. Department of Advertising, PRdgu.edu의 이메일 확인됨
- Chingching Chang 張卿卿Academia Sinica, Taiwangate.sinica.edu.tw의 이메일 확인됨
- Carrie La FerleProfessor, Southern Methodist Universitys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Harsha GangadharbatlaProfessor, CU-Bouldercolorado.edu의 이메일 확인됨
- Jay NewellProfessor, Iowa State Univ.iastate.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k I WilsonMichigan State Universitymsu.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