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1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kannan srinivasanProfessor, Carnegie Mellon Universityandrew.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Dokyun (DK) LeeBoston Universitybu.edu의 이메일 확인됨
- Feiyu XiongInstitute for Advanced Algorithms Research, Shanghaiiaar.ac.cn의 이메일 확인됨
- Davide ProserpioUSC Marshall School of Businessmarshall.usc.edu의 이메일 확인됨
- Zijun (June) ShiAssistant Professor of Marketing, The Hong Kong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ust.hk의 이메일 확인됨
- Param Vir SinghCarnegie Bosch Professor of Business Technologies and Marketing, Tepper School of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indya GhoseHeinz Riehl Chair Professor of Business, NYU Sternstern.nyu.edu의 이메일 확인됨
- Alan Lewis MontgomeryProfessor, Carnegie Mellon University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Alex BurnapYale Universityyale.edu의 이메일 확인됨
- Tomomichi AmanoHarvard Universityhbs.edu의 이메일 확인됨
- Randall LewisAmazonamazon.com의 이메일 확인됨
- Eric Schwartz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Ross School of Business, University of Michigan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Kanishka MisraProfessor of Marketing and Analytics, University of California, San Deigoucsd.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hn R. HauserKirin Professor of Marketing, MITmit.edu의 이메일 확인됨
- Xueying LiAlibaba Groupalibaba-inc.com의 이메일 확인됨
- Eitan MullerProfessor of Marketing, New York University and Reichman University (IDC)stern.nyu.edu의 이메일 확인됨
- Ajay KalraHerbert S. Autrey Professor of Marketing, Rice Universityrice.edu의 이메일 확인됨
- Artem TimoshenkoAssistant Professor of Marketing, Northwestern Universitykellogg.northwestern.edu의 이메일 확인됨
- Hema YoganarasimhanUniversity of Washingtonuw.edu의 이메일 확인됨
- Baohong SunCheung Kong Graduate School of Businessandrew.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Xiao Liu
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Stern School of Business, New York University
stern.nyu.edu의 이메일 확인됨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