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2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Klaus M. MillerAssistant Professor of Quantitative Marketing, HEC Parishec.fr의 이메일 확인됨
- Harley KrohmerProfessor of Marketing, Chairman of the Institute of Marketing and Management, University of Bernimu.unibe.ch의 이메일 확인됨
- Z. john zhangthe Wharton school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Emanuel de BellisInstitute of Behavioral Science and Technology, University of St.Gallenunisg.ch의 이메일 확인됨
- Melanie CleggAssistant Professor, WU Vienna (Vienna University of Economics and Business)wu.ac.at의 이메일 확인됨
- Scott ShriverAssociate Professor, University of Coloradocolorado.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rren Dahl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sauder.ubc.ca의 이메일 확인됨
- Peter SeeleUniversity of Lugano, USI Lugano, Switzerland.usi.ch의 이메일 확인됨
- Mario D. SchultzAssistant Professor, International Managementfus.edu의 이메일 확인됨
- Bernd H. SchmittProfessor, Columbia Business School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Cait Lamberton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Jenny Lena ZimmermannUniversity of St.Gallenunisg.ch의 이메일 확인됨
- Claus DierksmeierProfessor, University of Tuebingen, Germanyuni-tuebingen.de의 이메일 확인됨
- Dave ReibsteinWharton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Leif BrandesProfessor of Business Administration, University of Lucerneunilu.ch의 이메일 확인됨
- Leslie K. JohnAssociate Professor of Business Administration, Harvard Business Schoolhbs.edu의 이메일 확인됨
- Roland RueppellSimon-Kucher & Partnerssimon-kucher.com의 이메일 확인됨
- Stefano PuntoniThe Wharton School,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niel G GoldsteinSenior Principal Research Manager, Microsoft Researchdangoldstein.com의 이메일 확인됨
- Sanjog MisraUniversity of Chicago Booth School of Businesschicagobooth.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