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23개
자료 3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David R. JustCornell Universitycornell.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drew S. HanksAssociate Professor of Consumer Sciences, Ohio State Universityo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Pierre ChandonL'Oréal Chaired Professor of Marketing, INSEADinsead.edu의 이메일 확인됨
- Carolina WerleGrenoble école de managementgrenoble-em.com의 이메일 확인됨
- William SchulzeCornell Universitycornell.edu의 이메일 확인됨
- Kirsikka KaipainenPostdoctoral researcher, Tampere Universitytuni.fi의 이메일 확인됨
- Ellen van KleefWageningen University - Marketing and Consumer Behaviour groupwur.nl의 이메일 확인됨
- Harry M. KaiserCornell Universitycornell.edu의 이메일 확인됨
- Kevin M KniffinCornell Universitycornell.edu의 이메일 확인됨
- Eric J. JohnsonNorman Eig Professor of Business, Columbia Business School, Columbia University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S. Adam BraselAssociate Professor, Carroll School of Management, Boston Collegebc.edu의 이메일 확인됨
- J Jeffrey InmanKatz Graduate School of Business - University of Pittsburghkatz.pitt.edu의 이메일 확인됨
- Benjamin ScheibehenneKarlsruhe Institute of Technology (KIT)kit.edu의 이메일 확인됨
- Alan O. WrightResearcher, NSRDECmail.mil의 이메일 확인됨
- John CawleyProfessor, Jeb E. Brooks School of Public Policy, and Department of Economics, Cornellcornell.edu의 이메일 확인됨
- Brian WansinkFormer Professor, Cornell University Food and Brand Lab
- Armand V. CardelloU.S. Army Natick RD&E Cen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