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58
52
h-index
3
3
i10-index
1
1
0
14
7
2018
2019
2020
2021
2022
2023
6
9
14
12
5
12
팔로우
Natalie Culligan
Maynooth University
mu.ie의 이메일 확인됨
Computer Science
Education
학술자료
인용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Insights on Gender Differences in CS1: A Multi-institutional, Multi-variate Study.
K Quille, N Culligan, S Bergin
Proceedings of the 2017 acm conference on innovation and technology in …
, 2017
40
2017
Veap: A visualisation engine and analyzer for press#
N Culligan, K Quille, S Bergin
Proceedings of the 16th koli calling international conference on computing …
, 2016
8
2016
Building an Authentic Novice Programming Lab Environment
N Culligan, K Casey
7
2018
Exploring the Coding Behaviour of Successful Students in Programming by Employing Neo-Piagetian Theory.
N Culligan, K Casey
PPIG
, 2020
2
2020
What the Mouse Said: How Mouse Movements Can Relate to Student Stress and Success.
N Culligan, K Casey
PPIG
, 2020
1
2020
Two Roads Diverge
:Mapping the Path of Learning for Novice Programmers Through Large Scale Interaction Data and Neural Network Classifiers
N Culligan
PQDT-Global
, 2021
2021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6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