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2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Leif D. NelsonProfessor of Business Administration and Marketinghaas.berkeley.edu의 이메일 확인됨
- Center for Open ScienceCenter for Open Sciencecos.io의 이메일 확인됨
- Julian GiviWest Virginia Universityandrew.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seph P. Redden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Minnesotaumn.edu의 이메일 확인됨
- Justin KrugerNew York Universitystern.nyu.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drew T. StephenL'Oréal Professor of Marketing, Saïd Business School, University of Oxfordsbs.ox.ac.uk의 이메일 확인됨
- Tom MeyvisNew York University, Stern School of Businessstern.nyu.edu의 이메일 확인됨
- Yang YangUniversity of Floridawarrington.ufl.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seph Simmons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Deborah SmallProfessor of Marketing, Yale School of Managementyale.edu의 이메일 확인됨
- George LoewensteinProfessor of Economics and Psychology, Carnegie Mellon Universityandrew.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Rosalind ChowAssociate Professor of Organizational Behavior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Shane FrederickProfessor of Marketing Yale School of Managementyale.edu의 이메일 확인됨
- Robyn LeBoeufProfessor of Marketing, Washington Universitywustl.edu의 이메일 확인됨
- Elanor WilliamsWashington University in St. Louiswustl.edu의 이메일 확인됨
- Ellie KyungAssociate Professor, Babson Collegebabs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Terry Pettijohn IIProfessor of Psychology, Coastal Carolina Universitycoastal.edu의 이메일 확인됨
- Hannah PerfectoAssistant Professor of Marketing, Washington University in St. Louiswustl.edu의 이메일 확인됨
- Christopher Y. Olivola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Tepper School of Business, Carnegie Mellon University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Yangjie GUHEC Parishec.fr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