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동 저자
- Aqdas MalikAssistant Professor, Sultan Qaboos University, Omansqu.edu.om의 이메일 확인됨
- Nicole B. EllisonProfessor, School of Information, University of Michigan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Donghee Yvette WohnNew Jersey Institute of Technologynjit.edu의 이메일 확인됨
- Ika Karlina IdrisMonash University Indonesiamonash.edu의 이메일 확인됨
- Howard T. Welser IIIProfessor of Sociology, Ohio Universityohio.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abel Quan-HaaseProfessor, Information & Media, Sociology, Western Universityuwo.ca의 이메일 확인됨
- Khalid Hussain - PhD (Marketing)Department of Marketing, Sultan Qaboos University, Muscat, Omansqu.edu.om의 이메일 확인됨
- Muhammad Ittefaq, PhDAssistant Professor, School of Communication Studies, James Madison Universityj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Adil S. Al-BusaidiDirector & Assistant Professor, Sultan Qaboos Universitysqu.edu.om의 이메일 확인됨
- Umar RuhiUniversity of Ottawauottawa.ca의 이메일 확인됨
- Min Lun WuOhio Universityohio.edu의 이메일 확인됨
- Jan BoehmerAssistant Professor of Sport Management, University of Michigan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Wei PengMichigan State University, Professorm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Aggrey Willis OtienoUtah State Universityu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io J GrijalvaPontificia Universidad Católica del Ecuadorohio.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tonino AngiPolitecnico di Torinopolito.it의 이메일 확인됨
- Dr. Wasim Ahmed, PhDSenior Lecturer in Marketinghull.ac.uk의 이메일 확인됨
- Matthew S. KatzRadiation Oncology Associates, PAlowellgeneral.org의 이메일 확인됨
- Nuurrianti JalliAssistant Professor, School of Media and Strategic Communications, Oklahoma State Universityokstate.edu의 이메일 확인됨
- Ghanem ElhershStephen F. Austin State Universitysfasu.edu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M. Laeeq Khan
Director, Social Media Analytics, Associate Professor, Ohio University
ohio.edu의 이메일 확인됨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