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셜 네트워크 게임 (SNG) 에서의 사회적 자본과 주관적 행복감에 관한 탐색적 연구 박현아, 김형일, 유승호 한국게임학회 논문지 11 (4), 105-116, 2011 | 13 | 2011 |
인공지능 대화형 에이전트의 지능적 속성에 대한 기대와 기대 격차 박현아, 태문영, 허영진, 이준환 한국 HCI 학회 논문지 14 (1), 15-22, 2019 | 7 | 2019 |
Expectation and Expectation Gap towards intelligent properties of AI-based Conversational Agent H Park, M Tae, Y Huh, J Lee Journal of the HCI Society of Korea 14 (1), 15-22, 2019 | 6 | 2019 |
관계적 커뮤니케이션으로서의 뉴스 공유: 자기제시 성향과 뉴스 공유 대상의 특성을 중심으로 김은미, 임소영, 박현아 한국방송학보 31 (3), 114-151, 2017 | 4 | 2017 |
도시이미지에 관한 소비자 연구 김형일, 장예빛, 박현아, 유승호 문화경제연구 14 (1), 95-122, 2011 | 4 | 2011 |
아동의 대화형 에이전트 페르소나 선호에 대한 연구 박현아, 황유진, 이준환 한국 HCI 학회 학술대회, 225-228, 2019 | 3 | 2019 |
미디어 융합과 사회질서의 재구성 김문조, 김종길, 유승호, 김남옥, 정의준, 조아라, 신임식, 김태호, ... 정보통신정책연구원, 2011 | 3 | 2011 |
브이라디오: 스마트 스피커 기반 스트리밍형 음성 SNS 박현아, 손윤선, 김용웅, 이세웅 한국 HCI 학회 학술대회, 544-548, 2019 | 2 | 2019 |
지역 문화유산을 활용한 증강현실 기반 관광 콘텐츠 개발 이종욱, 박현아, 박강아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8 (6), 122-130, 2018 | 2 | 2018 |
한국의 도덕 가치관이 게이머 호감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분석: 세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박현아, 유승호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8 (6), 294-302, 2018 | 2 | 2018 |
스마트폰 사용자의 애플리케이션 이용에 따른 프라이버시 염려에 관한 연구: LBS, SNS, Web-log 사용을 중심으로 김혜영, 장예빛, 박현아, 유승호 한국 HCI 학회 학술대회, 1150-1152, 2011 | 2 | 2011 |
한국의 인재양성 관련 두뇌유출과 근로의욕에 영향을 미치는 관계요인 분석: 2015 IMD 세계인재보고서를 중심으로 박현아, 김혜영, 장안식, 유승호 문화경제연구 19 (1), 1-29, 2016 | 1 | 2016 |
보블: 웹 기반 TTS 오디오콘텐츠 저작 도구 박현아 한국 HCI 학회 학술대회, 292-296, 2021 | | 2021 |
MRP robots for improving the quality of communication, presence and life satisfaction for institutionalized elderly H Park, J Lee 한국 HCI 학회 논문지 14 (4), 5-12, 2019 | | 2019 |
멀티 대화형 에이전트 상호작용에서 에이전트의 역할과 태스크 종류에 따른 효과성 차이 연구 박현아, 김수민, 이준환 한국 HCI 학회 학술대회, 229-233, 2019 | | 2019 |
Find the threshold: The importance of setting criteria of context and expectation levels for smart speakers H Park, M Tae, Y Huh, J Lee 한국 HCI 학회 학술대회, 792-797, 2018 | | 2018 |
모바일 콘텐츠에 대한 주목 행동: 피키캐스트 콘텐츠의 노출과 관여 행동을 중심으로 김은미, 박현아, 임소영 한국콘텐츠학회논문지 17 (7), 12-21, 2017 | | 2017 |
MRP robots for improving communication quality, presence and life satisfaction for institutionalized elderly H Park, J Lee, S Lee 한국 HCI 학회 학술대회, 992-995, 2017 | | 2017 |
Analysis of the Effect of Moral Values on Fondness for Game Users in South Korea: With Focus on the Mediating Role of Generation Effects H Park, S Ryu ICCPR conference 2016, 2016 | | 2016 |
온라인 MMORPG 와 웹 MMORPG 의 약관에 대한 비교분석: 아이온 (Aion) 과 골든랜드 (Golden Land) 를 중심으로 이재진, 박현아 언론과법 11 (1), 125-164, 2012 | | 201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