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41
41
h-index
2
2
i10-index
2
2
0
24
12
2021
2022
2023
2024
1
13
23
4
팔로우
Luciana
Atma Jaya Catholic University of Indonesia
atmajaya.ac.id의 이메일 확인됨
English Teacher Education
Second Language Acquisition
학술자료
인용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Exploring language teachers’ lesson planning for corpus-based language teaching: a focus on developing TPACK for corpora and DDL
P Crosthwaite, Luciana, D Wijaya
Computer Assisted Language Learning 36 (7), 1392-1420
, 2023
26
2023
Voices from the periphery: Perceptions of Indonesian primary vs secondary pre-service teacher trainees about corpora and data-driven learning in the L2 English classroom
P Crosthwaite, L Luciana, M Schweinberger
Applied Corpus Linguistics 1 (1), 1-13
, 2021
15
2021
An EFL on-line writing: Exploring its gains
Luciana
Pertanika Journal of Social Science and Humanities 23 (1), 139-153
, 2015
2015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3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