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동 저자
- Russell BelkYork Universityschulich.yorku.ca의 이메일 확인됨
- Rana SobhProfessor of Marketing, Qatar Universityqu.edu.qa의 이메일 확인됨
- Giana M. EckhardtProfessor of Marketing, King's College Londonkcl.ac.uk의 이메일 확인됨
- Ozlem Sandikci TurkdoganUniversity of Glasgowglasgow.ac.uk의 이메일 확인됨
- Svend HollensenUniversity of Southern Denmarksam.sdu.dk의 이메일 확인됨
- Noha El-Bassiouny نهى محمد هشام البس...Professor of Marketing, German University in Cairoguc.edu.eg의 이메일 확인됨
- Dr Jithendran KokkranikalAssociate Professor, University of Greenwichgre.ac.uk의 이메일 확인됨
- Kevin D. Thomas, PhD.Independent Scholarutexas.edu의 이메일 확인됨
- Francesca SobandeSenior Lecturer in Digital Media Studies, Cardiff Universitycardiff.ac.uk의 이메일 확인됨
- Saloomeh TabariLecturer in Marketing & Strategy at Cardiff Universitycardiff.ac.uk의 이메일 확인됨
- Ying Fan PhDUniversity of Warwickwarwick.ac.uk의 이메일 확인됨
- Karim GinenaResearcherdarden.virgin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zuriah abdul rahmanProfessor, Universiti Teknologi MARAsalam.uitm.edu.my의 이메일 확인됨
- Varuna De SilvaLoughborough University, Londonlboro.ac.uk의 이메일 확인됨
- Raymond Benton, JrProfessor Emeritus, Quinlan School of Business, Loyola University Chicagoluc.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k PetersonUniversity of Wyominguwyo.edu의 이메일 확인됨
- Pauline MaclaranProfessor of Marketing & Consumer Researchrhul.ac.uk의 이메일 확인됨
- John MittelstaedtUniversity of Daytonudayt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Lubna NafeesAppalachian State Universityappstate.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