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2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Chris janiszewskiUniversity of Floridawarrington.ufl.edu의 이메일 확인됨
- Stefano PuntoniThe Wharton School,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tin SchreierProfessor of Marketing Management, WU Viennawu.ac.at의 이메일 확인됨
- Bart De LangheKU Leuven & Vlerick Business Schoolkuleuven.be의 이메일 확인됨
- Christoph FuchsUniversity of Viennaunivie.ac.at의 이메일 확인됨
- Valentyna MelnykProfessor of Marketing, UNSW Sydneyunsw.edu.au의 이메일 확인됨
- Steven SweldensProfessor of Consumer Behavior and Marketing, RSM Erasmus Universityrsm.nl의 이메일 확인됨
- luk warlopProfessor of Marketing, BI Norwegian Business Schoolbi.no의 이메일 확인됨
- Tammo BijmoltProfessor of Marketing Research, University of Groningenrug.nl의 이메일 확인됨
- Sarah LimUniversity of Illinoisillinois.edu의 이메일 확인됨
- Jay Russocornell.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niel Fernandes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Catholic University of Portugalucp.pt의 이메일 확인됨
- Tom MeyvisNew York University, Stern School of Businessstern.nyu.edu의 이메일 확인됨
- Shreyans GoenkaVirginia Techvt.edu의 이메일 확인됨
- S. (Ratti) RatneshwarProfessor Emeritus, University of Missourimissouri.edu의 이메일 확인됨
- Irene ConsiglioNova School of Business and Economicsnovasbe.pt의 이메일 확인됨
- Puneet ManchandaIsadore and Leon Winkelman Professor, Professor of Marketing, Ross School of Business, University of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cus Cunha Jr.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Georgiauga.edu의 이메일 확인됨
- Ioannis Evangelidis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at ESADE Business Schoolesade.edu의 이메일 확인됨
- Nader TavassoliProfessor, London Business Schoollondon.edu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Stijn M.J. van Osselaer
S.C. Johnson Professor of Marketing, S.C. Johnson Graduate School of Management, Cornell University
cornell.edu의 이메일 확인됨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