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10개
자료 2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Abigail B. SussmanUniversity of Chicago Booth School of Businesschicagobooth.edu의 이메일 확인됨
- nick chaterProfessor of Behavioural Science, Warwick Business Schoolwbs.ac.uk의 이메일 확인됨
- Tobias PreisProfessor of Behavioural Science at the University of Warwick, Fellow at The Alan Turing Institutetobiaspreis.de의 이메일 확인됨
- Edouard MacheryDistinguished Professor of History and Philosophy of Science, University of Pittsburghpitt.edu의 이메일 확인됨
- Peter Mende-SiedleckiAssociate Professor, University of Delawarepsych.udel.edu의 이메일 확인됨
- Ron DotschLead Research Scientistsnap.com의 이메일 확인됨
- Friederike FunkLudwig-Maximilians-Universität Münchenpsy.lmu.de의 이메일 확인됨
- Michael InzlichtUniversity of Torontoutoronto.ca의 이메일 확인됨
- Amitai ShenhavAssociate Professor of Cognitive Linguistic & Psychological Sciences, Brown Universitybrown.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niel M. Oppenheimer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Chengwei LiuAssociate Professor of Strategy and Behavioral Science, ESMT Berlinesmt.org의 이메일 확인됨
- Brad DuchaineDartmouth Collegedartmouth.edu의 이메일 확인됨
- Constantin RezlescuUniversity College Londonucl.ac.uk의 이메일 확인됨
- Alan Lewis MontgomeryProfessor, Carnegie Mellon University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Konstantinos TsetsosSchool of Psychological Science, University of Bristolbristol.ac.uk의 이메일 확인됨
- Olivia KangHarvard Universityfas.harvard.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niel Readwarwick business schoolwbs.ac.uk의 이메일 확인됨
- David J. Hardisty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sauder.ubc.ca의 이메일 확인됨
- Jeffrey LovelaceAssistant Professor of Commerce, UVA - McIntire School of Commercevirgin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Eli FinkelNorthwestern Universitynorthwestern.edu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Christopher Y. Olivola
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Tepper School of Business, Carnegie Mellon University
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