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101
100
h-index
3
3
i10-index
3
3
0
34
17
2019
2020
2021
2022
2023
2024
3
8
23
34
27
5
공동 저자
Gretchen Larsen
Professor of Marketing, Durham University
durham.ac.uk의 이메일 확인됨
Nick Ellis
Professor of Marketing Management, Durham University
durham.ac.uk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Chinedu Obiegbu
Bournemouth University
bournemouth.ac.uk의 이메일 확인됨
Marketing
Consumer culture
arts marketing
학술자료
인용
공동 저자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Co-constructing loyalty in an era of digital music fandom: An experiential-discursive perspective
CJ Obiegbu, G Larsen, N Ellis, D O’Reilly
European Journal of Marketing 53 (3), 463-482
, 2019
52
2019
Experiential brand loyalty: Towards an extended conceptualisation of consumer allegiance to brands
CJ Obiegbu, G Larsen, N Ellis
Marketing Theory 20 (3), 251-271
, 2020
35
2020
The critical music fan: the role of criticality in collective constructions of brand loyalty
CJ Obiegbu, G Larsen, N Ellis
Arts and the Market 9 (1), 65-80
, 2019
13
2019
Constructing loyalty in an online music community
C OBIEGBU
Durham University
, 2018
1
2018
Algorithmic personalization and brand loyalty: An experiential perspective
CJ Obiegbu, G Larsen
Marketing Theory, 14705931241230041
, 2024
2024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5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