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10개
자료 5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Beverley SparksProfessor, Griffith Universitygriffith.edu.au의 이메일 확인됨
- Tracey Dagger/DanaherMonashmonash.edu의 이메일 확인됨
- Paul PattersonSchool of Marketing, University of New South Walesunsw.edu.au의 이메일 확인됨
- Mohamed ZakiDeputy Director Cambridge Service Alliancecam.ac.uk의 이메일 확인됨
- Lars WitellLinköping University and Karlstad Universityliu.se의 이메일 확인됨
- Anders GustafssonProfessor of Marketing, BI Norwegian Business Schoolbi.no의 이메일 확인됨
- Geoffrey SoutarEmeritus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Western Australiauwa.edu.au의 이메일 확인됨
- Andrew S. GallanAsst. Professor of Marketing, Florida Atlantic Universityfau.edu의 이메일 확인됨
- Pennie FrowProfessor, University of Sydneysydney.edu.au의 이메일 확인됨
- Adrian PayneProfessor of Marketing Emeritusunsw.edu.au의 이메일 확인됨
- Hannah SnyderBI - Norwegian Business Schoolbi.no의 이메일 확인됨
- Michael K. BradyDepartment of Marketing, Florida State Universityf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Stephen L. VargoSiegfried Centennial Chair of Marketing and Supply Chain Management, University of Oklahomaou.edu의 이메일 확인됨
- Ruth N. BoltonArizona State Universitya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Peter J DanaherProfessor of Marketing and Econometrics, Monash Universitymonash.edu의 이메일 확인됨
- Leonard CooteAssociate Professor in Marketing, University of Queenslandbusiness.uq.edu.au의 이메일 확인됨
- Nancy J. Sirianni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Texas State Universitytxstate.edu의 이메일 확인됨
- Hans KjellbergProfessor, Stockholm School of Economicshhs.se의 이메일 확인됨
- Jochen WirtzNational University of Singaporenus.edu.sg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Janet R. McColl-Kennedy
Professor of Marketing, The University of Queensland, University of Cambridge
business.uq.edu.au의 이메일 확인됨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