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0개
자료 1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Hilke PlassmannINSEAD Chaired Professor of Decision Neuroscienceinsead.edu의 이메일 확인됨
- Alexander FedorikhinMarketing Professor, Indiana Universityindiana.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n ArielyProfessor of psychology and behavioral economics, Duke Universitydanariely.com의 이메일 확인됨
- Ziv CarmonINSEADinsead.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el HuberAlan D. Schwartz Emeritus Professor of Marketing Duke Universityduke.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tonio RangelBing Professor of Neuroscience, Behavioral Biology and Economics, Caltechhss.calte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Stephen Michael NowlisAugust A Busch Jr. Distinguished Professor of Marketing, Washington University in St Louiswustl.edu의 이메일 확인됨
- Gavan FitzsimonsEdward S & Rose K Professor of Marketing and Psychology, Duke Universityduke.edu의 이메일 확인됨
- George LoewensteinProfessor of Economics and Psychology, Carnegie Mellon Universityandrew.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Tanya L. ChartrandDuke Universityduke.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