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동 저자
- George LoewensteinProfessor of Economics and Psychology, Carnegie Mellon Universityandrew.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niel KahnemanPrinceton University (Emeritus)princet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Ted O'DonoghueProfessor of Economics, Cornell Universitycornell.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niel Readwarwick business schoolwbs.ac.uk의 이메일 확인됨
- Leonard LeeProfessor of Marketing, National University of Singaporenus.edu.sg의 이메일 확인됨
- Andrew MeyerThe Chinese University of Hong Kongcuhk.edu.hk의 이메일 확인됨
- Daniel MochonTulane Universitytulane.edu의 이메일 확인됨
- Ravi DharYale School of Managementyale.edu의 이메일 확인됨
- Nathan NovemskyYale Universityyale.edu의 이메일 확인됨
- Stephen Michael NowlisAugust A Busch Jr. Distinguished Professor of Marketing, Washington University in St Louiswustl.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n ArielyProfessor of psychology and behavioral economics, Duke Universitydanariely.com의 이메일 확인됨
- Baruch FischhoffHoward Heinz University Professor, Carnegie Mellon University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Gal ZaubermanYale Universityyale.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hn G. Lynch, Jr.University of Colorado Distinguished Professor, Leeds School of Businesscolorado.edu의 이메일 확인됨
- Klaus WertenbrochINSEAD, Professor of Marketing and Novartis Chaired Professor of Management and the Environmentinsead.edu의 이메일 확인됨
- Dilip SomanProfessorrotman.utoronto.ca의 이메일 확인됨
- Yaacov TropeNew York Universitynyu.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c ScholtenAssociate Professor with Habilitation, Universidade Europeia, CEG-IST, Instituto Superior Técnicouniversidadeeuropeia.pt의 이메일 확인됨
- Ernest BaskinSaint Joseph's Universitysju.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seph Simmons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