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동 저자
- Rom Schrift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Kelley School of Business, Indiana Universityiu.edu의 이메일 확인됨
- Jacob GoldenbergInterdisciplinary Center Hertzelia, Visiting Professor Columbia Universityidc.ac.il의 이메일 확인됨
- Leonard LeeProfessor of Marketing, National University of Singaporenus.edu.sg의 이메일 확인됨
- Alixandra BaraschUniversity of Colorado at Bouldercolorado.edu의 이메일 확인됨
- Klaus WertenbrochINSEAD, Professor of Marketing and Novartis Chaired Professor of Management and the Environmentinsead.edu의 이메일 확인됨
- Ruth MayoDr. of Psychology, Hebrew Universityhuji.ac.il의 이메일 확인됨
- Nir RosenfeldTechnioncs.technion.ac.il의 이메일 확인됨
- Anne-Laure SELLIERHEC Parishec.fr의 이메일 확인됨
- Joshua KnobeYale Universityyale.edu의 이메일 확인됨
- Stefano PuntoniThe Wharton School,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Jeffrey R. Parker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Illinois at Chicagouic.edu의 이메일 확인됨
- Yanmei Zheng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Hawaii at Manoahawaii.edu의 이메일 확인됨
- Amit Bhattacharjee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Colorado Bouldercolorado.edu의 이메일 확인됨
- Gideon NaveThe Wharton School of Business,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kus GieslerProfessor of Marketing, York University, Schulich School of Businessschulich.yorku.ca의 이메일 확인됨
- Verena SchoenmuellerEsadeesade.edu의 이메일 확인됨
- Shoshana SegalPhD Candidate, New York University Stern School of Businessstern.nyu.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