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1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Zoey ChenUniversity of Miamibus.miami.edu의 이메일 확인됨
- Sam RansbothamProfessor, Boston Collegebc.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ydeep SrivastavaFox School of Business, Temple Universitytemple.edu의 이메일 확인됨
- Puneet ManchandaIsadore and Leon Winkelman Professor, Professor of Marketing, Ross School of Business, University of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Peng HuangRobert H. Smith School of Business, University of Marylandumd.edu의 이메일 확인됨
- Charlotte Mason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Georgiaterry.uga.edu의 이메일 확인됨
- Jayashankar SwaminathanGlaxoSmithKline Distinguished Professor of Operations Management, University of North Carolinaunc.edu의 이메일 확인됨
- Charles F. HofackerPersis Rockwood Professor of Marketing, Florida State Universitybusiness.f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Ko de RuyterKing's College, King's Business School, London, United Kingdomkcl.ac.uk의 이메일 확인됨
- Debbie MacInnisMarshall School of Business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usc.edu의 이메일 확인됨
- Allen Weiss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marketingprofs.com의 이메일 확인됨
- Anindya GhoseHeinz Riehl Chair Professor of Business, NYU Sternstern.nyu.edu의 이메일 확인됨
- Scott A. NeslinProfessor of Marketing, Dartmouth Collegedartmouth.edu의 이메일 확인됨
- Neeraj AroraWisconsin School of Business, University of Wisconsin-Madisonbus.wisc.edu의 이메일 확인됨
- Niladri Syam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Missourimissouri.edu의 이메일 확인됨
- Z. john zhangthe Wharton school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Raghuram IyengarProfessor, Marketing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Bing Jing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Cheung Kong Graduate School of Businessckgsb.edu.cn의 이메일 확인됨
- S. Sajeesh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Nebraska-Lincolnunl.edu의 이메일 확인됨
- Jacquelyn S ThomasSouthern Methodist Universitysmu.edu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Nicholas H. Lurie
Voya Financial Professor and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Connecticut
uco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