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1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Tracy HarwoodProfessor of Digital Culture, Institute of Creative Technologies, De Montfort Universitydmu.ac.uk의 이메일 확인됨
- Sergio Biggemann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Otagootago.ac.nz의 이메일 확인됨
- Colin Michael HallUniversity of Canterbury, NZ; Linnaeus U., Sweden; Lund U., Sweden; Oulu U., Finland; Kyung Hee Ucanterbury.ac.nz의 이메일 확인됨
- Juergen Gnoth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Otago New Zealandotago.ac.nz의 이메일 확인됨
- V. Dao TruongAssistant Professor of Tourism, Universiti Brunei Darussalam (UBD); North-West University (NWU)ubd.edu.bn의 이메일 확인됨
- Jörg Finsterwalder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Canterburycanterbury.ac.nz의 이메일 확인됨
- Russell BelkYork Universityschulich.yorku.ca의 이메일 확인됨
- Paul W. BallantineUC Business School, University of Canterburycanterbury.ac.nz의 이메일 확인됨
- Stuart RoperProfessor of Marketing, Newcastle Business School, Northumbria Universitynorthumbria.ac.uk의 이메일 확인됨
- TC MelewarProfessor of Marketing and Strategy, Middlesex Universitymdx.ac.uk의 이메일 확인됨
- Len Tiu WrightEmeritus Prof, DMU; Formerly Marketing Professor, Huddersfield University and De Montfort Universitybham.ac.uk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