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7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Thomas DotzelAssistant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Nebraska - Lincolnunl.edu의 이메일 확인됨
- Leonard BerryUniversity Distinguished Professor of Marketing, Mays Business School, Texas A&M Universityta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Glen L. UrbanProfessor MIT Sloan School of Managementmit.edu의 이메일 확인됨
- Arvind RangaswamyPenn State Universityp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Rajan VaradarajanTexas A&M Universityta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Tarun Kushwaha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Wisconsinwisc.edu의 이메일 확인됨
- J Jeffrey InmanKatz Graduate School of Business - University of Pittsburghkatz.pitt.edu의 이메일 확인됨
- Ruth N. BoltonArizona State Universitya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Dhruv GrewalProfessor of Marketing & Toyota Chair of Commerce and Electronic Business, Babson Collegebabs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Yakov BartNortheastern Universitynortheastern.edu의 이메일 확인됨
- Edward C MalthouseNorthwestern University: integrated marketing communications, industrial engineering and mgmt scinorthwestern.edu의 이메일 확인됨
- M Krishna ErramilliStuart School of Business, Illinois Institute of Technologystuart.iit.edu의 이메일 확인됨
- Lakshman KrishnamurthiProfessor of Marketing, Kellogg School, Northwestern Universitykellogg.northwestern.edu의 이메일 확인됨
- Scott A. NeslinProfessor of Marketing, Dartmouth Collegedartmouth.edu의 이메일 확인됨
- Gregory S. CarpenterKellogg School of Management, Northwestern Universitykellogg.northwestern.edu의 이메일 확인됨
- Janet Turner ParishMays Business School, Texas A&M Universitymays.ta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niel A. McAdamsTexas A&M Universityta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njit S. YadavTexas A&M Universitymays.ta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Barry BayusKenan-Flagler Business School,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at Chapel Hillunc.edu의 이메일 확인됨
- Kartik KalaignanamMoore Fellow and 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South Carolinamoore.sc.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