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2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Darren Dahl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sauder.ubc.ca의 이메일 확인됨
- Gavan FitzsimonsEdward S & Rose K Professor of Marketing and Psychology, Duke Universityduke.edu의 이메일 확인됨
- Brent McFerransfu.ca의 이메일 확인됨
- Stephen Michael NowlisAugust A Busch Jr. Distinguished Professor of Marketing, Washington University in St Louiswustl.edu의 이메일 확인됨
- Naomi MandelYellow Corporation Professor of Marketing, Arizona State Universitya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On AmirProfessor of Marketing, UC San Diego, Rady School of Managementucsd.edu의 이메일 확인됨
- Karen Page WinterichProfessor of Marketing, Gerald I. Susman Professor in Sustainability, Penn State Universityp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Vikas MittalRice Universityrice.edu의 이메일 확인됨
- Narayan JanakiramanUniversity of Texas at Arlingtonuta.edu의 이메일 확인됨
- Jenny G. OlsonIndiana Universityiu.edu의 이메일 확인됨
- Leonard LeeProfessor of Marketing, National University of Singaporenus.edu.sg의 이메일 확인됨
- Susan M. Broniarczyk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mccombs.utexas.edu의 이메일 확인됨
- Leigh McAlister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mccombs.utexas.edu의 이메일 확인됨
- Barbara E. KahnThe Wharton School,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Kirk KristoffersonAssistant Professor, Ivey Business School, Western Universityivey.ca의 이메일 확인됨
- Eric YorkstonTCUtcu.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Andrea Hoegg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sauder.ubc.ca의 이메일 확인됨
- Heather HoneaSan Diego State Universitysdsu.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