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2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Anne RoggeveenCharles Clarke Reynolds Professor of Retailing & Marketing, Babson Collegebabs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Michael LevyBabson Collegebabs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Jens NordfältUniversity of Bathbath.ac.uk의 이메일 확인됨
- A Parasuraman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Miamimiami.edu의 이메일 확인됨
- Nancy PuccinelliUniversity of Bath/University of Oxfordbath.ac.uk의 이메일 확인됨
- Glenn VossResearch Director, SMU DataArtss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Ko de RuyterKing's College, King's Business School, London, United Kingdomkcl.ac.uk의 이메일 확인됨
- Abhijit GuhaAssociate Professor, University of South Carolinamoore.sc.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tin WetzelsFull Professor of Marketing, EDHEC Business Schooledhec.edu의 이메일 확인됨
- Robert W PalmatierUniversity of Washingtonuw.edu의 이메일 확인됨
- Stephanie M. NobleNestlé USA Professor of Marketingutk.edu의 이메일 확인됨
- Arun SharmaUniversity of Miamibus.miami.edu의 이메일 확인됨
- Francisco Villarroel Ordenes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LUISS Guido Carli Universityluiss.it의 이메일 확인됨
- Ronald Goodstein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Georgetown Universitygeorgetown.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tin MendeJim Moran Professor of Business Administration, Rockwood School of Marketing, Florida State Univ.f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Stephan LudwigMonash Universitymonash.edu의 이메일 확인됨
- Scott MotykaKeck Graduate Institutekgi.edu의 이메일 확인됨
- Kusum L. AilawadiCharles Jordan 1911 TU'12 Professor of Marketing, Tuck School at Dartmouthdartmouth.edu의 이메일 확인됨
- Dinesh K. Gauri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Arkansasuark.edu의 이메일 확인됨
- Lauren Skinner BeitelspacherBabson Collegebabson.edu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Dhruv Grewal
Professor of Marketing & Toyota Chair of Commerce and Electronic Business, Babson College
babs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홈페이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