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1개
자료 1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Jennifer S LabrecqueOklahoma State Universityokstate.edu의 이메일 확인됨
- Foster ProvostProfessor, New York Universitystern.nyu.edu의 이메일 확인됨
- Bruce HardieLondon Business Schoollond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Barak LibaiMarketing Professor, Reichman University (formally IDC), Herzliya , Israelidc.ac.il의 이메일 확인됨
- Dan ArielyProfessor of psychology and behavioral economics, Duke Universitydanariely.com의 이메일 확인됨
- Tanya L. ChartrandDuke Universityduke.edu의 이메일 확인됨
- Peter FaderProfessor of Marketing at the Wharton School of the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Rom Schrift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Kelley School of Business, Indiana Universityiu.edu의 이메일 확인됨
- Eva AscarzaHarvard Business Schoolhbs.edu의 이메일 확인됨
- Oded NetzerArthur J. Samberg Professor of Business, Columbia Universitygsb.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Scott A. NeslinProfessor of Marketing, Dartmouth Collegedartmouth.edu의 이메일 확인됨
- Aurelie LemmensFull Professor of Customer Analytics, Rotterdam School of Managementrsm.nl의 이메일 확인됨
- Peter GollwitzerProfessor of Psychology, NYU (US) & Universität Konstanz (Germany)nyu.edu의 이메일 확인됨
- Adam M. GrantThe Wharton School,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Paschal SheeranUniversity of North Carolina - Chapel Hillunc.edu의 이메일 확인됨
- Alexander RothmanUniversity of Minnesotaumn.edu의 이메일 확인됨
- Elise HollandMelbourne School of Psychological Sciences, University of Melbourneunimelb.edu.au의 이메일 확인됨
- Leslie SnyderProfessor of Communication, University of Connecticutuco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Nick HaslamProfessor of Psychology, University of Melbourneunimelb.edu.au의 이메일 확인됨
- Paul BainUniversity of Bathbath.ac.uk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