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11개
자료 0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Jean-Pierre DubeUniversity of Chicago Booth School of Businesschicagobooth.edu의 이메일 확인됨
- Paulo AlbuquerqueProfessor of Marketing, INSEADinsead.edu의 이메일 확인됨
- Carl MelaT. Austin Finch Professor of Business Administration, Duke Universityduke.edu의 이메일 확인됨
- Luc WathieuProfessor, Georgetown University McDonough School of Businessgeorgetown.edu의 이메일 확인됨
- Sridhar Balasubramanian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North Carolina at Chapel Hillunc.edu의 이메일 확인됨
- Raphael ThomadsenProfessor of Marketing, Olin Business School - Washington Universitywustl.edu의 이메일 확인됨
- Jun B. KimSeoul National Universitysnu.ac.kr의 이메일 확인됨
- Matthew GentzkowProfessor of Economics, Stanford Universitystanford.edu의 이메일 확인됨
- Erjen van NieropAssistant Professor of Marketing, Erasmus Universityese.eur.nl의 이메일 확인됨
- Michel WedelPepsico Professor of Consumer Science, University of Marylandumd.edu의 이메일 확인됨
- Philip Hans FransesErasmus School of Economicsese.eur.nl의 이메일 확인됨
- George Knox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Tilburg Universitytilburguniversity.edu의 이메일 확인됨
- Ashutosh PrasadUniversity of California, Riversideucr.edu의 이메일 확인됨
- Charles J CorbettIBM Chair in Management and Professor of Operations Management and Sustainability, UCLA Andersonanderson.ucla.edu의 이메일 확인됨
- Jesse M. ShapiroHarvard Universityfas.harvard.edu의 이메일 확인됨
- Eric BradlowThe Wharton School of the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Catarina SismeiroAssociate Profesor of Marketing, Imperial College London Business School, Imperial College Londonimperial.ac.uk의 이메일 확인됨
- michael w krugerinformation resourcesdom.edu의 이메일 확인됨
- Hannes Datta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Tilburg Universitytilburguniversity.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vid BellIdea Farm Venturesideafarmventures.com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