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4
4
h-index
1
1
i10-index
0
0
0
2
1
2021
2022
2023
2
1
1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
모두 보기
자료 0개
자료 1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Mitja Back
University of Münster
uni-muenster.de의 이메일 확인됨
Pedro Bispo Santos
former UKP Lab, Technische Universität Darmstadt
dvc.ventures의 이메일 확인됨
Iryna Gurevych
Full Professor, TU Darmstadt; Adjunct Professor, MBZUAI, Abu Dhabi
cs.tu-darmstadt.de의 이메일 확인됨
Anna-Katharina Praetorius
University of Zurich
ife.uzh.ch의 이메일 확인됨
Jeremy C. Biesanz
Professor of Psychology, University of British Columbia
psych.ubc.ca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Caroline V. Bhowmik
Doctoral Researcher in Educational and Social Psychology,
University of Koblenz-Landau
uni-landau.de의 이메일 확인됨 -
홈페이지
Teacher Judgment Accuracy
Teacher First Impressions
Personality Perception
Nonverbal Behaviour
Brunswik's Lens Model
학술자료
인용
공개 액세스
공동 저자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Avoiding bias in students’ intrinsic motivation detection
PB Santos, CV Bhowmik, I Gurevych
International Conference on Intelligent Tutoring Systems, 89-94
, 2020
3
2020
Teacher judgments at zero-acquaintance: A social accuracy analysis
CV Bhowmik, S Nestler, FW Schrader, AK Praetorius, JC Biesanz, ...
Contemporary Educational Psychology 65, 101965
, 2021
1
2021
Appearing Smart, Confident and Motivated: A Lens Model Approach to Teacher Judgment Accuracy
CV Bhowmik, MD Back, S Nestler, FW Schrader
Confident and Motivated: A Lens Model Approach to Teacher Judgment Accuracy
, 0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3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