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동 저자
- Adam GalinskyColumbia Business Schoool, Columbia University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Leigh ThompsonKellogg School of Management, Northwestern Universitykellogg.northwestern.edu의 이메일 확인됨
- Michael HaselhuhnUC Riversideucr.edu의 이메일 확인됨
- Jessica A. KennedyVanderbilt Universityvanderbilt.edu의 이메일 확인됨
- Alex Van ZantRutgers Universityrutgers.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chen RebProfessor of OBHR, Singapore Management Universitysmu.edu.sg의 이메일 확인됨
- E. Allan LindDuke Universityduke.edu의 이메일 확인됨
- Keith MarkmanAssociate Professor of Psychology, Ohio Universityohio.edu의 이메일 확인됨
- Jennifer A. CHATMANProfessor of Business Administration, University of California, Berkeleyberkeley.edu의 이메일 확인됨
- Elaine M. WongAssociate Professor of Management, University of California at Riversideucr.edu의 이메일 확인됨
- Barry GoldmanProfessor, University of Arizonaeller.arizona.edu의 이메일 확인됨
- Alexandra G. RussellGraduate, Stanford Universitystanford.edu의 이메일 확인됨
- Neal RoeseSC Johnson Chair in Global Marketing, Kellogg School of Management, Northwestern Universitykellogg.northwestern.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urice SchweitzerWharton School,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y MurphyPsychological and Brain Sciences, Indiana Universityindiana.edu의 이메일 확인됨
- Russell CropanzanoUniversity of Coloradocolorado.edu의 이메일 확인됨
- Gillian KuProfessor, London Business Schoollond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Philip E. TetlockAnnenberg University Professor, Wharton & School of Arts and Sciences,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Richard GonzalezUniversity of Michiganumi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Hal HershfieldProfessor of Marketing, Behavioral Decision Making, and Psychology, UCLA Anderson Schoolanderson.ucla.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