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동 저자
- Roland T. RustU. of Marylandrhsmith.umd.edu의 이메일 확인됨
- P.C. VerhoefProfessor of Marketingrug.nl의 이메일 확인됨
- Shapour AzarmProfessor of Mechanical Engineering, University of Marylandumd.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drew WhinstonUniversity of Texas at Austinuts.cc.utexas.edu의 이메일 확인됨
- Ramkumar JanakiramanProfessor of Marketing Analyticsnc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J Jeffrey InmanKatz Graduate School of Business - University of Pittsburghkatz.pitt.edu의 이메일 확인됨
- Brian RatchfordProfessor of Marketing UT Dallasutdallas.edu의 이메일 확인됨
- Hyoryung NamSyracuse Universitysyr.edu의 이메일 확인됨
- Lan Luo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marshall.usc.edu의 이메일 확인됨
- Michel WedelPepsico Professor of Consumer Science, University of Marylandumd.edu의 이메일 확인됨
- Ram BezawadaAssociate Professor (Marketing Department), State U. of New York, Buffalobuffalo.edu의 이메일 확인됨
- Rishika RishikaNC State Universitync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H. Alice LiThe Ohio State Universityo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Robert J. KauffmanCopenhagen Business School and Singapore Management Universitycbs.dk의 이메일 확인됨
- Haluk DemirkanUniversity of Washington - Tacomauw.edu의 이메일 확인됨
- Xian GuAssistant Professor of Marketing, Indiana Universityiu.edu의 이메일 확인됨
- Ruth N. BoltonArizona State Universitya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Hannu SaarijärviProfessor of Marketingtuni.fi의 이메일 확인됨
- Hannu KuuselaProfessor, Faculty of Management and Busines, Tampere Universityuta.fi의 이메일 확인됨
- Ashish Kumarspecial educatorsanskriti.edu.in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