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모두 보기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57
27
h-index
3
2
i10-index
2
2
0
8
4
2010
2011
2012
2013
2014
2015
2016
2017
2018
2019
2020
2021
2022
2023
2024
2
2
2
6
4
1
2
5
6
2
8
8
5
3
1
팔로우
Li-Yuan J. Liao, Ph.D.
Associate Professor, Defense Language Institute
dliflc.edu의 이메일 확인됨
Pedagogy Design in Chinese Language Learning
Heritage Language Development
Multicultural Education
Qualitative Methodology
학술자료
인용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The Voices of Thirteen Chinese and Taiwanese Parents Sharing Views about their Children Attending Chinese Heritage Schools.
LY Liao, PJ Larke
Online Submission 5 (12)
, 2008
40
2008
Bridging Two Worlds: Experiences of Chinese and Taiwanese Americans Attending Chinese Heritage Schools in Houston Li-Yuan J. Liao, Defense Language Institute Foreign Language …
JLY Liao, PJ Larke, V Hill-Jackson
Heritage Language Journal 14, 2
, 2017
13
*
2017
Chinese papermaking: A multicultural and environmental education strategy for pre-k teachers
LYJ Liao, PJ Larke, V Hill-Jackson
Journal of Praxis in Multicultural Education 6 (1), 8
, 2011
3
2011
The Voice of Parents, Students, and Teachers Regarding Chinese Heritage Schools in Southeast Texas
LY Liao
Texas A&M University - College Station
, 2012
1
2012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4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