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108
104
h-index
4
4
i10-index
3
3
0
48
24
2018
2019
2020
2021
2022
2023
2024
2
4
8
6
12
48
24
공동 저자
Charoula Angeli
Professor of Instructional Technology, Department of Education, University of Cyprus
ucy.ac.cy의 이메일 확인됨
Ourania Miliou
University of Cyprus & CYENS Centre of Excellence
cyens.org.cy의 이메일 확인됨
Judi Harris
Professor Emerita, William & Mary School of Education
wm.edu의 이메일 확인됨
Michael Phillips
Professor of Digital Transformation, Monash University
monash.edu의 이메일 확인됨
Daniel Mourlam
Associate Professor & Chair of Teacher Residency & Education
usd.edu의 이메일 확인됨
Teresa Foulger
Professor of Ed Tech, Arizona State University
asu.edu의 이메일 확인됨
Yi Jin
Associate Professor of Instructional Technology, Kennesaw State University
kennesaw.edu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Elena Macrides
University of Cyprus
avacom.net의 이메일 확인됨
Instructional Technology
Music Technology
Music Education
Programming in Early Childhood
Robotics
학술자료
인용
공동 저자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Programming in early childhood education: A systematic review
E Macrides, O Miliou, C Angeli
International Journal of Child-Computer Interaction 32, 100396
, 2022
55
2022
Domain-specific aspects of technological pedagogical content knowledge: Music education and the importance of affect
E Macrides, C Angeli
TechTrends 62, 166-175
, 2018
30
2018
Investigating TPCK through music focusing on affect
E Macrides, C Angeli
The International Journal of Information and Learning Technology 35 (3), 181-198
, 2018
16
2018
Music cognition and affect in the Design of Technology-Enhanced Music Lessons
E Macrides, C Angeli
Frontiers in Education 5, 518209
, 2020
6
2020
Advancing the TPACK Framework
D Mourlam, Y Jin, J Harris, M Phillips, E Macrides, C Angeli, T Foulger
Society for Information Technology & Teacher Education International …
, 2021
1
2021
Technological Pedagogical Content Knowledge and the Inclusion of Affect in the Design of Technology-Enhanced Music Lessons.
E Macrides, CM Angeli
AERA Online Paper Repository
, 2019
2019
Domain-Specific Aspects of Technological Pedagogical Content Knowledge: The Importance of Affect in Technology-Enhanced Music Teaching
E Macrides, C Angeli
Society for Information Technology & Teacher Education International …
, 2018
2018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7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