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1
1
h-index
1
1
i10-index
0
0
공동 저자
Yongjun Sung
Professor of Psychology, Korea University
korea.ac.kr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Soyeon Park
Doctoral student of psychology,
Korea University
korea.ac.kr의 이메일 확인됨
Consumer Psychology
Social Media
Advertising
Sustainability
학술자료
인용
공동 저자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The interplay between human likeness and agency on virtual influencer credibility
S Park, Y Sung
Cyberpsychology, Behavior, and Social Networking 26 (10), 764-771
, 2023
1
2023
브랜드 안전 (Brand Safety) 에 대한 탐색적 연구: 이해관계자 인터뷰를 중심으로
박소연, 정영주, 송영아
광고연구, 87-128
, 2023
2023
소비자 인식을 기반으로 한 지속가능한 소비의 제약 요인 추출과 구매, 사용, 폐기 행동 간의 관계
김정원, 박소연, 성용준
소비문화연구 25 (1), 105-131
, 2022
2022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3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