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6개
자료 1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Hye-Jin PaekDepartment of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 Hanyang University, South Koreahanyang.ac.kr의 이메일 확인됨
- Chang-Dae HamAssociate professor, 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Champaignillinois.edu의 이메일 확인됨
- Sharon Shavitt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Champaign, Walter H Stellner Professor of Marketingillinois.edu의 이메일 확인됨
- Brunel, Frederic F.Boston Universitybu.edu의 이메일 확인됨
- Regina Jihea AhnUniversity of Miamimiami.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tin WaigunyProfessor and Academic Head, IMC UAS Kremsfh-krems.ac.at의 이메일 확인됨
- Ronald A. YarosUniversity of Marylandumd.edu의 이메일 확인됨
- Gail FergusonInstitute of Child Development, University of Minnesotaumn.edu의 이메일 확인됨
- Sameer DeshpandeSocial Marketing @ Griffith, Griffith University; Social Marketing Quarterlygriffith.edu.au의 이메일 확인됨
- Mark A. RademacherProfessor Strategic Communication, Butler Universitybutler.edu의 이메일 확인됨
- Liselot HuddersGhent UniversityUgent.be의 이메일 확인됨
- Ralf TerlutterAlpen-Adria Universität Klagenfurt, Austriaaau.at의 이메일 확인됨
- Eugene SivadasDean, San Francisco State University, Lam Family College of Businesssf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Cele OtnesUniversity of Illinois illinois.edu의 이메일 확인됨
- Dhavan ShahJack M. McLeod Professor; Maier-Bascom Chair; Director, MCRC; Research Director, CCCRwisc.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ijke De VeirmanArtevelde University of Applied Sciencesarteveldehs.be의 이메일 확인됨
- Barbara FieseUniversity of Illinoisillinois.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gne SupphellenProfessor of marketing, Norwegian School of Economicsnhh.no의 이메일 확인됨
- Susmita DasJadavpur University, Kolkata, West Bengal, Indiajadavpuruniversity.in의 이메일 확인됨
- Lucy AtkinsonAssociate Professor, Advertising & PR, University of Texas at Austinaustin.utexas.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