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개 액세스
모두 보기자료 35개
자료 3개
공개
비공개
재정 지원 요구사항 기준
공동 저자
- John W PayneDuke Universityduke.edu의 이메일 확인됨
- James BettmanProfessor of Business Administration, Duke Universityduke.edu의 이메일 확인됨
- Steven BellmanProfessor, University of South Australiamarketingscience.info의 이메일 확인됨
- Daniel G GoldsteinSenior Principal Research Manager, Microsoft Researchdangoldstein.com의 이메일 확인됨
- Ye LiAssociate Professor of Management & Marketingucr.edu의 이메일 확인됨
- Vicki MorwitzColumbia Business School, Columbia University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Lisa ZavalColumbia University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Colin CamererRobert Kirby Professor of Behavioral Economicshss.caltech.edu의 이메일 확인됨
- Gretchen ChapmanProfessor of Psychology, Social & Decision Sciences, Carnegie Mellon Universityandrew.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vid SchkadeProfessor of Management, UC-San Diegoucsd.edu의 이메일 확인됨
- Simon GaechterUniversity of Nottingham, School of Economicsnottingham.ac.uk의 이메일 확인됨
- Naomi MandelYellow Corporation Professor of Marketing, Arizona State Universityasu.edu의 이메일 확인됨
- Peter FaderProfessor of Marketing at the Wharton School of the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Bruce HardieLondon Business Schoollondon.edu의 이메일 확인됨
- Benedict DellaertProfessor of Marketing, Erasmus School of Economics, Erasmus University Rotterdamese.eur.nl의 이메일 확인됨
- Olivier ToubiaGlaubinger Professor of Business, Columbia Business School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Eric GreenleafProfessor of Marketing, New York Universitystern.nyu.edu의 이메일 확인됨
- Martijn C. WillemsenEindhoven University of Technologytue.nl의 이메일 확인됨
- Sankar SenBaruch College/CUNYbaruch.cuny.edu의 이메일 확인됨
- Bernd FignerAssociate Professor, Radboud University, The Netherlandsru.nl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Eric J. Johnson
Norman Eig Professor of Business, Columbia Business School, Columbia University
columbia.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