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동 저자
- James BurroughsRolls-Royce Commonwealth Professor of Commerce, McIntire School of Commerce, University of Virginiavirginia.edu의 이메일 확인됨
- Christine MoormanT. Austin Finch, Sr. Professor of Business Administration, Duke Universityduke.edu의 이메일 확인됨
- Alan J. MalterUniversity of Illinois at Chicagouic.edu의 이메일 확인됨
- Nancy WongUniversity of Wisconsinwisc.edu의 이메일 확인됨
- Shankar GanesanProfessor, University of Notre Damend.edu의 이메일 확인됨
- Kersi D. AntiaProfessor of Marketing, Ivey Business School, Canadaivey.ca의 이메일 확인됨
- L. J. SHRUMHEC Parishec.fr의 이메일 확인됨
- Matthew O'HernBoston Collegebc.edu의 이메일 확인됨
- Jan B. HeideIrwin Maier Chair in Marketing, University of Wisconsin-Madisonbus.wisc.edu의 이메일 확인됨
- Zeynep ArselProfessor of Marketing, Concordia Universityconcordia.ca의 이메일 확인됨
- Mark B HoustonProfessor of Marketing, Texas Christian Universitytcu.edu의 이메일 확인됨
- Barbara E. KahnThe Wharton School,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Craig ThompsonProfessor of Marketing, University of Wisconsin at Madisonbus.wisc.edu의 이메일 확인됨
- Georgios Zervas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Questrom School of Business, Boston Universitybu.edu의 이메일 확인됨
- Baojun JiangWashington University in St. Louiswustl.edu의 이메일 확인됨
- Giana M. EckhardtProfessor of Marketing, King's College Londonkcl.ac.uk의 이메일 확인됨
- Cait Lamberton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Vishal SachdevClinical Associate Professor, University of Illinois at Urbana Champaignillinois.edu의 이메일 확인됨
- Utpal DholakiaGeorge R. Brown Professor of Marketing, Rice Universityrice.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vid W. StewartLoyola Marymount University, University of California Riverside, University of Southern Californialmu.edu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