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 프로필 만들기
공동 저자
- Kartik HosanagarWharton School,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Harikesh S NairGoogle, Stanfordgoogle.com의 이메일 확인됨
- Xiao LiuAssociate Professor of Marketing, Stern School of Business, New York Universitystern.nyu.edu의 이메일 확인됨
- Gordon BurtchProfessor of Information Systems, Boston University // @gburtchbu.edu의 이메일 확인됨
- Yili (Kevin) HongUniversity of Miamimiami.edu의 이메일 확인됨
- Qinglai HeUniversity of Wisconsin-Madisonwisc.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niel FlederThe Wharton School,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dreas BujaProfessor of Statistics, The Wharton School, University of Pennsylvania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Zhaoqi "ZQ" ChengBoston Universitybu.edu의 이메일 확인됨
- Prasanna TambeUniversity of Pennsylvania, Wharton School of Businesswharton.upenn.edu의 이메일 확인됨
- Emaad ManzoorAssistant Professor of Marketing, Cornell Universitycornell.edu의 이메일 확인됨
- Alex BurnapYale Universityyale.edu의 이메일 확인됨
- Kanishka MisraProfessor of Marketing and Analytics, University of California, San Deigoucsd.edu의 이메일 확인됨
- John R. HauserKirin Professor of Marketing, MITmit.edu의 이메일 확인됨
- David DanksProfessor of Data Science & Philosophy; UC San Diegoucsd.edu의 이메일 확인됨
- Tae Wan KimCarnegie Mellon Universityandrew.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Dongwon LeeHong Kong University of Science and Technologyust.hk의 이메일 확인됨
- Joy LuCarnegie Mellon Universityandrew.cmu.edu의 이메일 확인됨
- Eric B. ZhouBoston University Questrom School of Businessbu.edu의 이메일 확인됨
- Anandasivam GopalPresident's Chair of Business, Nanyang Business School, NTUntu.edu.sg의 이메일 확인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