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드 중...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연간 인용횟수
중복된 서지정보
다음 학술 문서는 학술검색에서 병합되어 있습니다.
총 인용
횟수가 첫 번째 학술 문서에 대해서만 계산됩니다.
병합된 서지정보
이 '인용' 횟수는 학술검색의 다음 학술 문서에 대한 인용문을 포함합니다.
*
표시된 인용문은 프로필에 있는 학술 문서와 다를 수 있습니다.
공동 저자 추가
공동 저자
팔로우
이 저자의 새 학술자료
이 저자를 인용한 새 학술자료
이 저자의 연구와 관련된 새 학술자료
업데이트를 받을 이메일 주소
완료
내 프로필
내 서재
통계
알리미
설정
로그인
로그인
내 프로필 만들기
인용
전체
2019년 이후
서지정보
5
3
h-index
1
1
i10-index
0
0
0
2
1
2014
2015
2016
2017
2018
2019
2020
2021
1
1
1
1
1
공동 저자
James E. Willis, III
Assistant Professor of Practice for Religion, University of Indianapolis
uindy.edu의 이메일 확인됨
팔로우
Bethany Croton
Purdue University
purdue.edu의 이메일 확인됨
Technology and Education
Faculty Professional Development
Student Feedback
Learning Assessment
학술자료
인용
공동 저자
제목
정렬
서지정보순 정렬
연도순 정렬
제목순 정렬
인용
인용
연도
PassNote: A Feedback Tool for Improving Student Success
B Croton, JE Willis, III, J Fish
EDUCAUSE Review online 49 (5)
, 2014
4
*
2014
Using a Research Driven Tool to Provide Feedback to Students
B Croton
Annual Gateway Course Experience Conference
, 2014
1
2014
Instructor Beliefs Related to Technology Use After Professional Development
B Croton
Walden University
, 2020
2020
The Quantified Learner: Giving Students Their Data to Empower Them
B Croton, K Arnold
EDUCAUSE Annual Conference 2018
, 2018
2018
현재 시스템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나중에 다시 시도해 주세요.
학술자료 1–4
더보기
개인정보처리방침
약관
도움말
학술검색 정보
검색 도움말